타로로 확인하는 12월 22일 일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입니다. 연애운, 금전운, 그리고 보너스로 행운의 숫자까지 확인하고 뜻깊은 일요일 보내세요^^
당신의 생일 달의 별자리를 찾아 오늘의 운세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랄게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주간운세]12.15~12.21 12월 셋째 주 주간운세(연애/직장/사업/금전/건강/행운의 숫자)
▶[12월운세]12월 운세 타로점 (연애운/직장운/사업운/금전운/건강운/행운의숫자/행운의 날짜)
▶2024년 12월 타로로 보는 재회운, 그 사람 속마음
▶타로로 확인하는 2025년 준비! 내년을 위해서 준비해야 할 것은 뭘까? 12월 마무리, 무료 타로 운세
♑ 염소자리 운세 (12.25~1.19)
오늘은 당신의 오지랖이 많아지는 하루이니 다른 사람들을 서슴지 않고 도울 하루가 됩니다. 당신이 오지랖을 부리지 않는다면 당신을 챙기는 여자 사람이 있을 거예요. 모두에게 마음을 열고 조언을 아끼지 않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막 썸이 끝난 상대방이 있다면 그 사람도 당신을 보내줘야 함을 알겠습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에게 오해를 하기보다는 현명하게 대화로 풀어가야 합니다.
[오늘의 금전운] 넉넉한 하루이니 마음과 주머니가 모두 풍요롭습니다.
[행운의 숫자] 3
♒물병자리 운세 (1.20~2.18)
오늘은 당신의 오감이 뛰어나게 되고 머리가 영리해지는 날이니 혼자서 문화생활을 즐긴다던가 공부를 하면 보람찬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스스로 연구하고 공부하고 생각하는 하루이니 적극적으로 궁금한 것을 파헤쳐보세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오래 알고 지낸 이성 지인이 생각나는 하루군요.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의 진지하고 사려 깊은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됩니다.
[오늘의 금전운] 금전적으로는 평소와 같으니 너무 무리한 소비는 금물입니다.
[행운의 숫자] 2
♓물고기자리 운세 (2.19~3.20)
오늘은 당신의 루틴 한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운이나 행복이 있을 하루입니다. 대중교통의 시간도 당신 일정에 잘 맞는다던가, 주변사람들의 작은 호의를 받는 등의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될 거예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이제는 연락을 더 이어가야 할지 말지에 대해서 결단을 내려야 합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과 함께 결정해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오늘의 금전운] 금전운이 좋으니 당첨운이 따라옵니다.
[행운의 숫자] 1
♈양자리 운세 (3.21~4.19)
오늘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이 있지만 집중이 잘 되지 않고 엉덩이가 들썩이는 하루가 됩니다. 반드시 오늘 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먼저 빨리 마무리를 해 놓고 새로운 흥밋거리에 집중해 보는 게 좋습니다.
[오늘의 솔로 연애운] 마음속의 상대방은 다른 이성과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이 다른 이성에게 하는 행동 때문에 질투가 날 수 있습니다.
[오늘의 금전운] 혹 하는 마음으로 충동소비를 할 수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2
♉황소자리 운세 (4.20~5.20)
오늘은 서두르지 말고 하나하나 천천히 해나가야 하는 하루가 됩니다. 급한 마음으로 다짜고짜 시작하고 진행하다 보면 실수가 있다던가 당신이 원치 않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메모를 하면서 오늘 하루 신중하게 보내보세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상대방과 조금 더 가까워질 만한 방도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이 당신의 마음과 조금은 다를 수 있는 하루이니 인정해 주세요.
[오늘의 금전운] 조급하게 무언가를 시작하기보다는 신중함이 요합니다.
[행운의 숫자] 3
♊쌍둥이자리 운세 (5.21~6.20)
오늘은 당신에게 주어지는 일이 한 가지가 아닌 여러 분야의 여러 가지 일이 될 수 있으니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될 운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 사이의 균형을 잘 맞춰가면서 기한 내에 모든 일을 잘 끝마칠 수 있을 거예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나는 혼자가 잘 어울려, 같은 말은 당신에게 어울리지 않습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혼자 있기만을 고집하지 말고 당신을 바라보는 그 사람을 바라봐주세요.
[오늘의 금전운] 아직은 수확의 시기가 아니니 금전이 잘 풀리지는 않습니다.
[행운의 숫자] 2
♋게자리 운세 (6.21~7.22)
오늘은 그야말로 게자리의 날이라고 할 만큼 행운이 함께하는 하루가 됩니다. 무엇이든 긍정적인 생각이 따르니 설령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더라도 크게 신경 쓰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잘 될 거라는 생각으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당신 혼자서도 충분히 여유로운 하루가 됩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당신이 선뜻 먼저 데이트비용을 부담해 봐도 좋아요.
[오늘의 금전운] 금전운이 길하지만 생각 없이 소비해서는 안 됩니다.
[행운의 숫자] 9
♑사자자리 운세 (7.23~8.22)
오늘은 당신 주변의 다른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교류를 할 하루입니다. 술자리 약속이 있을 수도 있고 새로운 만남도 가능하니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과의 약속을 즐겨보세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하루가 됩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과 시간을 보내기보다는 혼자 있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오늘의 금전운] 유흥에 소비가 있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3
♍처녀자리 운세 (8.23~9.22)
오늘은 당신이 무언가에 골몰히 생각하면서 잔잔한 하루를 보낼 하루가 됩니다. 이런 날에는 조용히 독서를 한다거나 밀린 공부를 해 보면 좋습니다. 묵묵하게 오늘 하루를 별일 없이 보내보세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그저 바라만 보는 것만으로는 그 사람이 당신의 마음을 모릅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에게 소소한 선물을 하거나 받는 하루입니다.
[오늘의 금전운] 금전운은 그렇게 좋아지는 하루는 아니니 소비를 줄이는 것만이 방법입니다.
[행운의 숫자] 8
♎천칭자리 운세 (9.23~10.22)
오늘은 다른 사람에게 의도치 않는 상처를 받는다던가 당신이 생각했던 스케줄대로 일정이 잘 흘러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헤쳐나갈 힘이 있는 사람이니 단단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그저 짝사랑하는 상대를 바라만 볼 뿐이겠군요.
[오늘의 커플 연애운] 당신의 마음을 표현해야 상대방도 알게 됩니다.
[오늘의 금전운] 다른 사람을 쉽게 믿고 돈거래를 하면 안 됩니다.
[행운의 숫자] 5
♏전갈자리 운세 (10.23~11.21)
오늘은 괜히 어떤 사건으로 인해서 당신이 긴장을 하게 된다거나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잘 잡히지 않아 답답할 수 있는 하루가 됩니다. 이런 날일수록 너무 일에 고집하고 매달리기보다는 편안한 마음으로 때를 기다리시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의 솔로 연애운] 뒤에서 당신을 바라만 보는 사람이 있을 수도.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의 외모를 칭찬하거나 멋진 사람임을 인정해 주세요.
[오늘의 금전운] 생각보다 금전운이 좋지는 않으니 너무 큰 욕심은 삼가야 합니다.
[행운의 숫자] 9
♐사수자리 운세 (11.22~12.24)
오늘은 당신을 좋게 생각하는 사람들이나 혹은 가족들에게 물질적 심리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소한 선물을 받을 수도 있으니 더할 나위 없이 기쁜 하루가 되겠군요.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생각나는 이성에게 먼저 적극적으로 연락해 봐도 좋아요.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과 야외 데이트로 분위기를 띄워보세요.
[오늘의 금전운] 다른 사람을 챙기는 데에 소비가 있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6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타로점] 매일 보는 별자리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년 12월 24일 화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타로 애정운 행운의 숫자 금전운) (0) | 2024.12.23 |
---|---|
2024년 12월 23일 월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타로 애정운 행운의 숫자 금전운) (1) | 2024.12.22 |
2024년 12월 21일 토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타로 애정운 행운의 숫자 금전운) (1) | 2024.12.20 |
2024년 12월 20일 금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타로 애정운 행운의 숫자 금전운) (0) | 2024.12.19 |
2024년 12월 19일 목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타로 애정운 행운의 숫자 금전운) (0) | 2024.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