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로 확인하는 12월 31일 화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입니다. 연애운, 금전운, 그리고 보너스로 행운의 숫자까지 확인하고 뜻깊은 화요일 보내세요^^
당신의 생일 달의 별자리를 찾아 오늘의 운세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랄게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주간운세]12.29~1.4 12월 다섯째 주 주간운세(연애/직장/사업/금전/건강/행운의 숫자)
▶2024년 12월 타로로 보는 재회운, 그 사람 속마음
▶타로로 확인하는 2025년 준비! 내년을 위해서 준비해야 할 것은 뭘까? 12월 마무리, 무료 타로 운세
♑ 염소자리 운세 (12.25~1.19)
오늘은 예상하지 못한 사람이나 사건에 상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단단한 멘털이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무엇이든 당신의 의지력이라면 해결 가능하니 단단한 하루를 보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썸남썸녀와 조금 더 가까워질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과 애정이 넘치는 하루를 보내겠으나 다른 이성의 유혹도 있습니다.
[오늘의 금전운] 다른 사람을 믿고 돈 거래를 하면 낭패당하기 일쑤입니다.
[행운의 숫자] 5
♒물병자리 운세 (1.20~2.18)
오늘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말과 행동에 조금 토라질 수 있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조금 더 넓은 마음으로 상대방을 이해하고 보듬어주면 좋은 하루가 됩니다. 주변 상황이 크게 만족스럽지 않더라도 나쁜 상황이 아니니 마음을 크게 써보세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갑작스럽게 예상치못한 사람에게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과 잔잔한 말다툼을 유의하세요.
[오늘의 금전운] 객관적으로 넉넉하나 당신 스스로가 만족하기가 어렵군요.
[행운의 숫자] 9
♓물고기자리 운세 (2.19~3.20)
오늘은 당신의 잠재능력을 펼칠 수 있는 하루가 되니 두려워말고 당신의 목소리를 내도 좋은 하루가 됩니다. 무엇이든 당신의 아이디어를 내비치면 모두에게 도움이 되니 크기 걱정하지 말고 적극적인 하루를 보내보세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애인이 생기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주변에 조언을 구해보면 좋습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과의 만남에 치장하는 것도 데이트의 일종입니다.
[오늘의 금전운] 금전을 벌어들이기 위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하루입니다.
[행운의 숫자] 1
♈양자리 운세 (3.21~4.19)
오늘은 작은 일에도 가슴이 콩알만해지니 긴장을 더 한다던가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이런 날에는 너무 생각을 많이 하려 한다기보다는 간단히 생각하면서 걱정을 떨어 버리려는 생각이 중요합니다.
[오늘의 솔로 연애운] 새로운 이성과 연락운이나 대화운이 있지만 마음을 여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과 대화를 할 때에는 숨기는 것이 없이 투명하게 해야 합니다.
[오늘의 금전운] 금전운이 잘 풀리지는 않는 하루이니 답답함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9
♉황소자리 운세 (4.20~5.20)
오늘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하루가 됩니다. 금전적인 부분보다는 심적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그들로 인해서 행복감을 느낄 수 있으니 마음껏 행복함을 만끽하세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기대하지 않았던 이성에게 갑작스러운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과 수다스럽게 보낼 수 있는 하루이니 즐겁습니다.
[오늘의 금전운] 가족들을 위해서 돈을 쓸 운세입니다.
[행운의 숫자] 1
♊쌍둥이자리 운세 (5.21~6.20)
오늘은 당신이 어떤 계획을 세우던 열심히 실행하고 적극적으로 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의욕이 많아지니 체력관리를 잘하면서 조절하시면 더 좋을 거예요. 무엇보다도 다른 사람과 의견충돌이 있으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멘털관리가 필수입니다.
[오늘의 솔로 연애운] 딱히 관심없는 사람과 연락을 나눌 수 있습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에게 불만이 있어도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하루가 됩니다.
[오늘의 금전운] 노력하는 만큼 금전이 벌리는 하루이니 기분이 좋군요.
[행운의 숫자] 1
♋게자리 운세 (6.21~7.22)
오늘은 당신의 이지적인 매력이 한껏 풍겨지는 하루이니 단호하고 이성적이게 사리판단을 하게 될 운입니다. 일을 처리함에 있어 적극적이고 순조롭게 하게 되니 일적으로도 인정받기 좋은 하루가 되겠군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그저 생각만 하고 표현하지 못하니 답답할 수 있어요.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에게 소소한 선물을 주면서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오늘의 금전운] 금전운이 좋고 특히 사업수완이 좋으니 사업인들에게 좋은 운세가 됩니다.
[행운의 숫자] 5
♑사자자리 운세 (7.23~8.22)
오늘은 무언가에 혹 하게 호기심이 생긴다던가 이런저런 것들에 관심이 생기게 되는 하루입니다. 정작 해야 할 일에 집중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될 수 있으니 오늘 반드시 해야 할 일을 잘 적어놓고 마무리를 잘해보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기대했던 사람에게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에게 기대하지 않았던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오늘의 금전운] 무언가를 사고 싶은 생각이 확 들 수 있으니 충동조절을 해야합니다.
[행운의 숫자] 2
♍처녀자리 운세 (8.23~9.22)
오늘은 할 일이 많는데 생각보다 도움이 되는 사람이 있다던가 하지 않아 혈혈단신으로 많은 일을 처리해야 하는 운입니다. 여러 가지로 당신을 괴롭게 하는 일들이 있겠지만 당신의 굳은 의지로 잘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사람 많은 곳에서 연애운이 높아지게 됩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과 야외데이트처럼 사람 많은 곳에서 애정을 키워갈 수 있습니다.
[오늘의 금전운] 그저 다른 사람을 믿고 섣불리 투자나 돈거래를 해서는 안 됩니다.
[행운의 숫자] 7
♎천칭자리 운세 (9.23~10.22)
오늘은 당신에게 어떤 일이 있든 간에 당신의 굳은 의지로 모든 일을 잘 해결해 나갈 수 있는 하루가 됩니다. 무엇이든 잘 하결할 수 있는 하루이고 의지가 결연하니 어떤 고난이 닥쳐도 잘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스스로를 믿어보세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끌려오지 않는 이성에게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과 적당한 밀당은 관계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의 금전운] 평소와 같으니 큰 변화를 기대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행운의 숫자] 8
♏전갈자리 운세 (10.23~11.21)
오늘은 목표를 향해 힘차게 노력하고 달려 나가는 운이지만 너무 서두르다 보면 실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하게 생각하면서 계획 하에 철저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서두르지 않아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가벼운 술이 분위기를 올리니 이성을 만나는데 도움이 됩니다.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과 술로 분위기를 올려보세요.
[오늘의 금전운] 노력하는 만큼 벌리지만 그만큼 나갈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행운의 숫자] 3
♐사수자리 운세 (11.22~12.24)
오늘은 당신이 그동안 다른 사람에게 잘해왔던 것이 있었다면 오늘 잘 돌려받을 수 있는 하루가 됩니다. 모두들 당신에게 그동안의 보답을 해주니 기쁜 마음으로 그들의 호의를 받아보세요. 그들의 도움으로 오늘 하루는 풍족할 거예요.
[오늘의 솔로 연애운] 당신의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이 생각보다 잘 나타나지 않으니 답답하겠군요.
[오늘의 커플 연애운] 상대방과 가벼운 말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하면 좋아요.
[오늘의 금전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행운의 숫자] 6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타로점] 매일 보는 별자리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운세]타로로 보는 1월 2일 목요일 직장인을 위한 정확한 오늘의 운세 (0) | 2025.01.01 |
---|---|
2025년 1월 1일 수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타로 애정운 행운의 숫자 금전운) (0) | 2024.12.31 |
2024년 12월 30일 월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타로 애정운 행운의 숫자 금전운) (1) | 2024.12.29 |
2024년 12월 29일 일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타로 애정운 행운의 숫자 금전운) (2) | 2024.12.28 |
2024년 12월 28일 토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타로 애정운 행운의 숫자 금전운) (0) | 2024.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