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점] 제너럴리딩

2024년 10월 타로로 보는 연락운, 그 사람 속마음

by 미리엘의 오늘의운세 타로점 2024. 10. 5.
반응형
SMALL

10월-연락운-속마음-타로

2024년 10월 한 달 안에 그 사람에게 연락이 올지, 그 사람은 연락할 마음이 있는 건지 확인할 수 있는 타로 제너럴 리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선선한 가을이 시작되니 괜히 마음이 붕 뜨고 생각나는 한 사람쯤 있으시죠?

지금 생각하시는 그 사람이 당신에게 먼저 연락을 해올지 생각하면서 카드를 선택하고 스크롤을 내려 확인해 주세요.

 

 

 

10월-연락운-속마음-타로
10월에 그 사람에게 연락이 올까?

 

 

 

결과 확인!

반응형


10월-연락운-속마음-타로
10월 그사람 연락운, 속마음

 

 


 

1번 카드가 끌린 당신의 연락운

당신의 그 상대방은 예전에 썸이었다던가 아니면 현재 썸 아닌 썸 같은 관계를 이미 이어오고 있는 중일 수 있겠어요. 상대방은 이미 당신을 자신의 삶의 일정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분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충분히 당신에게 관심이 있으니 10월 안에 충분히 연락이 올 가능성이 큽니다. 상대방은 정제되지 않는 표현으로 훅, 하고 다가올 수 있으나 자존심이 센 편이니 너무 튕기시지 말고 연락을 잘 받아주시면 연락을 더 길게 오래 이어나갈 수 있어요.

셋째 주, 다섯째 주 연락운이 길합니다.

 

 

 

2번 카드가 끌린 당신의 연락운

당신의 그 상대방은 당신과의 이전 관계에서 이성적으로 생각하여 자의적으로 연락을 그만했을 가능성이 크네요. 당신에 대한 마음이 나빴다기 보다는 당신과 함께 나아갈 길이 명확하지 않았다던가, 애매한게 싫었다던가 아니면 본인이 생각했을 때에 당신과 잘 맞지 않았던 부분이 있었다던가 하는 생각에 연락을 그만 했을 가능성이 커요. 게다가 상대방은 스스로가 주도권을 잡아야 한다는 성향이 있어서 이번 달에도 상대방의 생각은 크게 변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연락이 올 확률이 크지 않을 것 같네요. 

 

 

 

3번 카드가 끌린 당신의 연락운

당신의 그 상대방은 당신에게 관심은 많지만 끊임없이 생각만 하고 있다고 하네요. 첫 만남부터 당신에게 강한 호기심으로 끌려 확 꽂혀서 당신이 눈치를 채지 못했더라도 계속 쳐다봤다던가 계속 조금씩 챙겨줬다던가 하는 은연중의 표현이 있었을 수 있어요. 마음이 있다고 해서 잘 행동을 하지 않는 분이니 티가 잘 안 나겠지만 마음만큼은 당신에게 계속 쏠려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이런 분들은 연락을 해서 본인의 답답함을 해소를 하기보다는 생각나면 툭, 뭐 해? 하면서 연락이 올 수 있으니 꼭 10월이 아니더라도 예상치 못한 때에 연락이 올 수도 있어요.

10월 말쯤 연락운이 길합니다.

 

 

 

4번 카드가 끌린 당신의 연락운

당신의 그 상대방은 당신에 대한 마음이나 관심을 조금은 내려둔 상태네요. 상대방과 당신이 연락을 하지 않은 지 한참 되었다던가 아니면 물리적으로 거리가 생겼을 수도 있겠어요. 당신이 아니더라도 현재 다른 이성을 생각한다거나 다른 이성과의 시간을 보내지 않고 있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내면을 진정시키고 있으니 연락이 오기에는 조금 어려운 마음상태이긴 합니다. 그렇지만 어느 순간 한 번씩 생각이 나면 당신이 예상치 못하는 때에 연락이 올 수 있는 분이에요. 그러니 연락처 차단을 해 놓은 상태시라면 풀어 두시기를 권유드릴게요.

 

 

 

5번 카드가 끌린 당신의 연락운

당신의 그 상대방은 당신이 본인 말고도 다른 이성과 연락을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본인이 연락을 먼저 하더라도 과연 내가 특별한 사람이 될 수 있을까 하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상대방이 생각하기에 당신과는 진지한 관계보다는 적당한 거리가 있는 사이가 더 맞지 않을까 하는 의기소침한 생각도 갖고 있기 때문에 이 분에게 연락이 먼저 오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네요. 상대방에게 적극적이기를 바라는 건 조금 어려울 것 같고 당신이 먼저 연락한다면 가볍게 인사하면서 연락을 이어가실 수는 있을 거예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2024년 10월 타로 제너럴 리딩 - 그거 할까 말까?! 간단 타로

10월을 맞이하여 할까 말까, 양자택일을 해야 하는 선택이 고민될 때 보기 좋은 간단한 타로 제너럴 리딩을 준비했습니다.선택에 대한 확신이 안 들때 당신의 선택에 도움이 될거에요.고민을 깊

jbseo1.tistory.com

 

 

[힐링 타로] 2024년 10월 나에게 필요한 힐링 소울 메시지와 조언

타로카드로 보는 2024년 10월, 당신에게 필요한 소울 메시지!10월 한 달을 살아가는 데에 필요한 조언과 당신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힐링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기 위해 힐링 타로를 준비해 보았습

jbseo1.tistory.com

 

 

[10월운세]10월운세 타로점 (연애운/직장운/사업운/금전운/건강운/행운의숫자)

당신의 기운으로 뽑는, 2024년 10월의 운세를 타로점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연애운, 직장운, 사업운, 금전운, 건강운과 행운의 숫자도 함께 챙겨가세요!🍀 한 달의 시작을 든든히 대비하기 위하

jbseo1.tistory.com

 

 

타로 제너럴 리딩 : 나의 다음 연애상대는 누굴까? (여성편)

연애를 끝낸 지 얼마 안 됐거나 언제가 누군가를 만날 생각이 있다면, 나의 다음 연애 상대는 누구일지 궁금하신 여성분들을 위한 타로 제너럴 리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지나간 연인은 얼른 보

jbseo1.tistory.com

 

 

 

반응형
LIST